자주하는질문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로고

사이트 전화번호

자주하는질문

HOME > 고객센터 > 자주하는질문
Q 차량 반납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A

반납절차



1.주차장에 차량을 주차하고 시동을 완전히 끕니다.



2.직원에게 차량키를 반납합니다



3.반납하는 차량의 내,외관, 작동상태, 유량, 소모품 등의 여부를 확인합니다.



4.반납시간 초과, 차량의 손망실, 유류비 및 범칙금 등 추가비용이 발생할 경우 추가 정산을 합니다.

Q 영업점은 직영 인가요?
A

저희 이렌트가 닷컴의 영업점은 직영점과 지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렌트카 닷컴의 브랜드를 통해 하나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모든 영업점은 가격과 정책이 동일하며, 고객 서비스는 동종 업계 최고를 지향합니다

Q LPG 차량은 사고 시 위험하지 않나요?
A

차량 제작 시 안전점검을 필한 상태에서 출고되어 폭발의 위험이 전혀 없습니다


Q 차량 대여 시 대여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A

대여절차



1.방문시 혹은 배달시 차량을 받으시는 장소에서 직원의 안내에 따라 예약자 성명을 말씀해 주십시오.



2.임대차 계약서 작성을 위해 고객정보 입력 및 대여 자격 확인을 위해 면허증을 제시합니다.



3.처음 이용하시는 고객은 주민등록증을 같이 제시하여 주시고, 신원 확인절차(자택,직장 전화,지장 날인)에 협조하셔야 합니다.



* 고객님의 면허증사본이 필요합니다.



4.차종 및 대여기간에 따라 책정된 대여료를 현금 혹은 신용카드로 선 결재합니다.



5.예약한 차량의 내,외관, 세차상태,작동상태,유량, 소모품 등을 확인하시고 차량 임대차 계약서에 서명합니다.



6.차량 키와 임대차 계약서 사본을 받으시면 즐거운 드라이브가 시작됩니다.      

Q 예약금 환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A

자동차 대여약관 제3조(예약의 취소)에 의거



1.고객이 임차예정시간을 1시간 이상 경과하여도 대여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예약은 취소된 것으로 합니다. 이 경우 예약금은 반환하지 아니합니다.



2.고객의 사정으로 임차예정 일시로부터 24시간 이전에 예약을 취소한 경우



예약금 전액을 반환합니다.



3.고객의 사정으로 임차예정 일시 직전 24시간 내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예약금을 반환하지 아니합니다.



4.회사는 예약금을 수령한 후 회사의 사정으로 예약을 취소하거나, 대여계약을 체결하지 못



한 경우 고객에게 사유를 설명하고 예약금의 배액을 지급합니다.



* 위 사항은 차량 렌트 시 계약서 뒷면에도 자세하게 기재되어 있습니다.


게시물 검색
상호: 이렌트카 안양지점 / 대표: 최린 / 주소: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악대로 327-1(관양동) / 전화: 031-381-0787 / fax: 031-381-0717
사업자등록번호:138-85-29880 / 계좌안내: 신한은행 140-010-724604 이렌트카안양지점 최린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박종우
관리자로그인 메이크24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