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대여 시 대여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 자주하는질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로고

사이트 전화번호

자주하는질문

HOME > 고객센터 >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질문

차량 대여 시 대여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4-11-28 11:09 조회694회 댓글0건

본문

대여절차

1.방문시 혹은 배달시 차량을 받으시는 장소에서 직원의 안내에 따라 예약자 성명을 말씀해 주십시오.

2.임대차 계약서 작성을 위해 고객정보 입력 및 대여 자격 확인을 위해 면허증을 제시합니다.

3.처음 이용하시는 고객은 주민등록증을 같이 제시하여 주시고, 신원 확인절차(자택,직장 전화,지장 날인)에 협조하셔야 합니다.

* 고객님의 면허증사본이 필요합니다.

4.차종 및 대여기간에 따라 책정된 대여료를 현금 혹은 신용카드로 선 결재합니다.

5.예약한 차량의 내,외관, 세차상태,작동상태,유량, 소모품 등을 확인하시고 차량 임대차 계약서에 서명합니다.

6.차량 키와 임대차 계약서 사본을 받으시면 즐거운 드라이브가 시작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호: 이렌트카 안양지점 / 대표: 최린 / 주소: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악대로 327-1(관양동) / 전화: 031-381-0787 / fax: 031-381-0717
사업자등록번호:138-85-29880 / 계좌안내: 신한은행 140-010-724604 이렌트카안양지점 최린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박종우
관리자로그인 메이크24 바로가기